본문 바로가기
볼만한 TV방송정보

생활의 달인 김밥,냉면의 달인, 튜브의 달인, 밀면의 달인, 헤나의 달인 7월 6일 방송

by newk 2015. 7. 6.

생활의 달인 김밥,냉면의 달인, 튜브의 달인, 밀면의 달인, 헤나의 달인

 

[1. 숨겨진 맛의 달인 - 김밥, 냉면]

무더위 속,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 있다! 바로 김밥계와 냉면계를 평정한 숨은 고수들의 가게가 그 주인공! 김밥의 맛을 판가름하는 밥을 연구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개발한 이영수(女/51세/경력 6년)달인. 그리고 시원한 육수 맛을 내기 위해 어마어마한 시간과 정성을 들인다는 이영근(男/ 82세/경력 20년) 달인. 평범한 재료로 비범한 맛을 내는 두 달인의 기상천외한 비법들을 최초 공개한다.



[2. 튜브의 달인 ]

바야흐로 다가온 바캉스의 계절! 수영장이며 바닷가며 물놀이를 즐기러 온 사람들도 인산인해를 이루는데~ 물놀이를 즐기고 싶지만, 맥주병인 사람들을 위해 튜브의 달인이 떴다!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양점순(女/53세/경력 30년)달인과 최미자(女/52세/경력 17년)달인이 그 주인공. 두 달인이 조립대 위에서 만나면 불량률 0%에 가까워진다! 기계보다 더 정확하고 빠른 손놀림을 자랑하는 달인들~ 실력과 노하우의 결정체, 두 달인이 만드는 튜브를 만나본다.



[3. 밀면의 달인]

무더운 여름, 집 나간 입맛이 되돌아온다는 여름 음식의 차세대 주자 밀면! 밀면의 본고장 부산을 뛰어넘은 국보급 냉면이 창원에 있다?! 최창수(男/57세 / 경력 20년)달인의 밀면이 바로 그 맛의 주인공! 굵직굵직하고 쫄깃쫄깃한 달인의 밀면에 매료된 사람들은 쉽게 헤어나오지 못한다는데~ 오랜 숙성을 거쳐 제대로 된 진가를 발휘하는 육수는 물론 특별한 맛의 양념장까지! 달인의 밀면 한 그릇엔 어느 것 하나 특별하지 않은 게 없다고. 시원함과 감칠맛으로 중무장한 달인표 밀면 맛의 비법이 공개된다.



[4. 헤나의 달인]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밋밋하고 허전해 보이는 노출은 이제 NO! 무거운 액세서리 대신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일 수 있는 新 액세서리를 만드는 달인이 떴다! 섬세한 손끝으로 몸에 수를 놓은 것처럼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탄생시키는 이주희(女/38세/경력 8년) 달인이 그 주인공! 뛰어난 미적 감각으로 손님이 원하는 디자인을 밑그림 없이 그리는 것은 물론, 신체 결함까지 보완해주는 달인! 올여름을 책임질 필수 아이템, 헤나의 달인을 만나본다.

-출처 생활의 달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