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로 보는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월매출7천만원 빵스크림, 전주한옥마을 빵스크림 5월 11일 방송

by newk 2016. 5. 11.

 생방송오늘저녁 월매출7천만원 빵스크림, 전주한옥마을 빵스크림

 

 전주 한옥마을에 꽃, 나무, 빵, 과일, 아이스크림이 한데 모여 있는 ‘빵스크림’ 은  깔끔한 대나무 그릇 위에 사르르 녹는 아이스크림을 담은 쫀득한 찰보리빵과 딸기, 망고, 블루베리, 산딸기, 꾸찌뽕의 다섯가지 달콤한 과일 토핑이 올라가 있다고 합니다. 하루 판매 개수만 무려 천 개! 한 개에 4천 원인 빵스크림으로 월 7천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하니 놀랍습니다.

 


마흔 두 살의 젊은 나이에 당뇨합병증이라는 진단까지 받으며 벼랑 끝에 서게 된 김병석씨~ 당시, 건강관리를 위해 먹기 시작한 찰보리빵과 꾸찌뽕의 매력에 빠져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빵스크림을 만들게 되었다고!

.

보리빵 회사에 취직해 기술을 배운 뒤, 100% 국내산 찰보리로 밀가루, 색소, 방부제 없는 찰보리빵 제조에 성공을 했고, 이제는 공장에서 하루 2천개 이상의 찰보리빵을 만들고 있다. 계절마다 제철 과일을 직거래로 구입해 질 좋은 재료를 사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가능했다는데~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 고수의 성공비결이란다. 고수의 가게를 찾는 사람들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바로, 특이한 복장~ 화려한 무늬의 어우동 한복, 쪽두리를 쓴 새색시 한복, 7080 느낌이 물씬 나는 옛날 교복까지! 시선을 사로잡는 복장으로 고수의 가게로 들어가는 사람들~ 빵스크림을 파는 매장 2층에 숨겨진 공간, 한복&교복 대여점이 있기 때문이라는데! 한옥마을이라는 위치적 특성을 고려해 선택한 사장님의 1석 2조 판매 전략이란다.

 

옷을 대여하러 온 손님들은 빵스크림을 먹고~ 빵스크림 먹으러 왔다가 옷을 대여하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는데! 거기에서 멈추지 않고, 초코파이 보리빵과 치즈와 아이스크림을 비벼먹는 비비츠 등 다양한 메뉴개발에도 힘쓰는 것이 마지막 성공 비결이라고~ 7전 8기 정신으로 성공을 이룬 김병석 고수를 만나본다.

 

빵스크림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365-4

전화 063-284-3052

 

빵스크림 가격은 4천원입니다.